더불어 ‘뷰티 인사이드’는 주인공 ‘우진’을 연기하는 21명의 배우들의 명단을 20일 공개했다. ‘뷰티 인사이드’는 자고 일어나면 매일 다른 사람으로 바뀌는 남자 우진과 그가 사랑하게 된 여자 이수, 두 사람이 선사하는 아주 특별한 판타지 로맨스다.
특히, ‘뷰티 인사이드’는 세계 2대 광고제인 칸 국제 광고제와 클리오 국제 광고제에서 모두 그랑프리를 석권한 인텔&도시바 합작 소셜필름을 원작으로 하는 작품으로, 한국 영화 사상 최초로 시도되는 21인 1역의 독특한 설정으로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여기에 충무로를 대표하는 최고의 배우들이 ‘우진’이라는 하나의 캐릭터를 연기해 다채로운 면모를 선보일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칸 국제광고제 그랑프리 수상에 빛나는 ‘더 뷰티 인사이드(The Beauty Inside)’를 원작으로 하는 만큼, 칸 국제영화제 현장에서도 ‘뷰티 인사이드’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지난 15일 바이어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뷰티 인사이드’의 스크리닝은 만석을 기록할 정도로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배급사 NEW(대표 김우택)의 관계자는 “이제껏 본 적 없는 색다른 로맨스 영화 탄생에 호평을 보냈고, 바이어들의 문의 뿐만 아니라 벌써 리메이크 제의가 들어오는 중”이라고 현지 분위기를 전해 기대감을 더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