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에이스침대는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에 에이스침대와 세계 명품가구를 한자리에 만나볼 수 있는 에이스 스위트 1호점을 오픈했다.
에이스 스위트는 침대 제품 위주의 백화점 매장 형식에서 벗어나 에이스침대뿐 아니라 세계 최고 명품가구 브랜드인 리바1920, 무사, 피암, 스트레스리스 등의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백화점 전용 프리미엄 원 스톱 가구 멀티샵이다.
특히, 국내 최초·최대 규모의 명품가구 멀티샵인 에이스 에비뉴에서만 판매되고 있는 리바1920를 일반 백화점에서도 접할 수 있다. 리바1920은 1920년 설립돼 3대째 가족경영 형태로 운영되는 이탈리아 친환경 가구 브랜드로 자연과 인간, 실용성과 미학이 어떻게 공존할 수 있는지에 대한 모범 답안을 제시해 온 브랜드다.
에이스침대는 이미 일반 대리점 매장을 고급화한 '에이스 스퀘어' 매장을 오픈하여 성공적으로 정착시킨 바 있다. 이번 '에이스 스위트'를 통해 그 범위를 기존 백화점 매장으로 넓히고 침대 이외에 세계 명품 가구를 동시에 선보여 백화점 매장 내에서 에이스침대 브랜드 이미지를 한층 더 고급화 시킬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에이스 스위트 1호점인 아이파크몰 용산점은 에이스 침대가 새롭게 선보이는 백화점 전용 프리미엄 매장"이라며 "에이스 스위트를 통해 고객들이 일반 백화점에서도 에이스침대와 세계 명품가구를 보다 쉽게 만나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