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하반기, 사회복지사2급자격증·보육교사2급자격증취득방법 기회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어느덧 5월의 마지막 주로 접어들었다. 2015년 상반기를 모두 보내면서 올해 들어 결심한 각자의 학습목표를 다시 한번 점검하고 돌아봐야 할 때다. 학생들은 방학을 맞아 취업을 위한 자격증 준비에, 중장년층은 더 늦기 전에 제2의 인생을 마련하기 위한 구체적인 실천에 돌입해야 한다. 지나간 상반기는 잊고 이제 본격적으로 2015년 하반기를 맞이하자.

학점은행 교육기관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원장 노용숙)은 사회복지사2급자격증 및 보육교사2급자격증 등 대표 유망 자격증 취득을 위해, 어린 학생부터 학습에 뜻이 있는 어른까지 남녀노소 구성원 모두에게 도움이 될만한 맞춤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달 5일 오픈한 5차 개강의 경우,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부담 없이 진행할 수 있는 ‘패밀리 이벤트’를 진행해 수강자의 큰 성원을 받았다.

현재 아쉽게 5차 개강을 놓친 수강자를 위해 추가신청을 진행하고 있으며, 무려 절반이 넘는 55%의 할인율을 동일하게 적용 받을 수 있다. 각각 사회복지사 13과목 수강 시, 보육교사 16과목 수강 시, 건강가정사 12과목 수강 시에 과목당 6만원 대로 할인율이 크게 적용된다. 이로써 사회복지사2급자격증과 보육교사2급자격증 등 대표적인 자격증 취득을 원하는 수강생의 비용부담이 훨씬 적어지게 됐다.

비용혜택과 더불어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은 올해 초 전체과목 평가인증을 성공적으로 마쳐,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 한 곳에서 처음부터 끝까지 사회복지사자격증 및 보육교사자격증취득을 위한 모든 이론 수업을 이수하는 것이 가능해졌다. 교육원을 옮겨 다닐 필요 없이 종합반 형식으로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건강가정사 자격증 취득을 위한 이론 수업의 전과목이 제공돼 시간과 비용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다. 더불어 학습자 등록 지원 서비스가 있어 관련 증명 서류만 제출하면 기관에서 손쉽게 진행해준다.

또한 원격학습을 처음 시작하거나 스스로 학습 설계를 하는 것에 어려움이 있는 수강자를 위해 1:1 전담 학습플래너 제도를 운영 중이다. 사회복지사자격증취득방법은 물론 사회복지사2급자격증 이수과목이 무엇이 있는지 등 세부적인 사항까지 전문 학습플래너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 등록과 관련된 상세내용은 평생교육원사회복지사, 보육교사평생교육원인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의 홈페이지(www.dreammoa.co.kr) 및 전화문의(02-6959-5375)로 확인 가능하다.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 노용숙 원장은 “사회복지사2급자격증, 보육교사2급자격증취득방법이 고민인 학습자들을 위해 앞으로도 합리적인 비용과 획기적인 혜택을 꾸준히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오는 7월 7일에 진행될 2학기 1차 개강을 놓치지 말고 하반기 결심한 학습목표를 반드시 이루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은 사회복지사 및 보육교사 특성화 원격학점은행제 교육기관으로서, 18년간 축적된 원격교육 운영 노하우와 양질의 콘텐츠 등으로 2009년 교육부 인가를 받았으며 2013년에는 원격평생교육기관 최초로 교육부 평가인정 A등급 기관으로 선정됐다. 2014년에는 교육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는 등 많은 곳에서 인정받고 있는 교육기관이다.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