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2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하는 tvN 금토드라마 ‘구여친클럽’(연출 권석장, 극본 이진매, 제작 JS픽쳐스) 5화에서 송지효(김수진 역)와 변요한(방명수 역)이 깜찍한 카우걸과 카우보이로 변신해 뛰어난 승마 실력을 선보인다.
‘구여친클럽’을 담당하는 CJ E&M 윤현기 PD는 “이번 주 방송되는 5화에서는 김수진과 방명수의 첫 만남이 구여친들의 상상 속에 드라마틱하게 그려질 예정”이라며 “말과 함께해야 하는 난이도 높은 촬영인데도 두 주연배우 송지효와 변요한이 능숙하게 말을 다뤄 촬영이 순조롭게 진행됐다. 이번 5화에서는 금토 커플 송지효와 변요한의 순정만화 속 한 장면 같은 환상 비주얼을 뽐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했다.
‘구여친클럽’ 5화에서는 영화감독 조건(도상우 분)이 장화영(이윤지 분)과 방명수의 사이를 의심하자 위기에 몰린 화영이 명수와 수진이 커플이라고 거짓말을 하는 웃지 못할 사건이 벌어진다. 엎친 데 덮친 격으로 영화를 본격적으로 촬영하기 전, 단합을 위해 다 함께 워크숍을 가게 되는 난감한 상황까지 생겨나고 조건의 의심을 피하려고 커플 행세를 하며 닭살 돋는 애정행각을 벌이게 된 수진과 명수는 달콤한 커플과 티격태격하는 앙숙 사이를 오가며 미묘한 감정의 변화를 느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