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형풀 본초클렌저’는 지난 2014년, 6개월간 CJ오쇼핑 수 차례 매진을 기록, 약 90억원의 매출을 달성했던 인기 제품으로, 본초 원료 부족으로 판매가 중단됐다. 특히 CJ오쇼핑에서는 방송이 종료된 이후에도 구매 요청이 이어지는 등 주목을 받았다.
이번 시즌2 제품은 물 대신 본초수를 사용해 본초성분 함량 2배, 본초성분 수 2배를 강화시켜 출시됐다. 또 기존에는 모공 탄력을 도와주는 그린 한 종류였다면, 시즌 2에서는 붓기 진정에 도움이 되는 옐로우, 안색정화를 돕는 코랄 등 총 3종류다.
함유 성분은 본초곡물(녹두, 팥, 싸력, 율무, 약콩)과 본초곡물과 본초과실(석류, 오미자, 호박, 유자), 본초꽃잎(연꽃, 연실, 솔잎, 녹차, 보리순, 애기똥풀), 본초뿌리씨앗(우엉, 연근, 살구씨, 홍화씨) 등이다.
제품 사용은 자극 있는 도구사용 대신 미세파우더 캡슐과 산소케어로 도구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오일이 함유되어 있지 않아 클렌징 후에도 산뜻함과 개운함을 느낄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김소형풀 본초클렌저는 클렌징부터 팩, 마사지, 필링, 산소케어까지 한 번에 하는 멀티 클렌저로, 한국인의 피부에 적합한 국내산 본초 성분으로 만들어졌고 물 대신 본초수를 사용했다”며, “무엇보다 시즌1 대비 본초성분 함량 2배, 본초성분 수가 2배 강화되어 더 큰 만족감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김소형에스테틱에서 모든 피부 관리 코스에 사용하는 전문적인 클렌저인 김소형풀 본초클렌저 시즌 2는 오는 5월 22일 CJ오쇼핑에서 공식 론칭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쇼핑몰 올몰(www.ollmoll.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