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클렌저 ‘김소형풀 본초클렌저’, 시즌2 공식 론칭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5-21 17: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김소형 에스테틱이 지난 해 큰 고객 사랑을 받았던 ‘김소형풀 본초클렌저’의 시즌 2를 론칭했다고 20일 밝혔다.

‘김소형풀 본초클렌저’는 지난 2014년, 6개월간 CJ오쇼핑 수 차례 매진을 기록, 약 90억원의 매출을 달성했던 인기 제품으로, 본초 원료 부족으로 판매가 중단됐다. 특히 CJ오쇼핑에서는 방송이 종료된 이후에도 구매 요청이 이어지는 등 주목을 받았다.

이번 시즌2 제품은 물 대신 본초수를 사용해 본초성분 함량 2배, 본초성분 수 2배를 강화시켜 출시됐다. 또 기존에는 모공 탄력을 도와주는 그린 한 종류였다면, 시즌 2에서는 붓기 진정에 도움이 되는 옐로우, 안색정화를 돕는 코랄 등 총 3종류다.

함유 성분은 본초곡물(녹두, 팥, 싸력, 율무, 약콩)과 본초곡물과 본초과실(석류, 오미자, 호박, 유자), 본초꽃잎(연꽃, 연실, 솔잎, 녹차, 보리순, 애기똥풀), 본초뿌리씨앗(우엉, 연근, 살구씨, 홍화씨) 등이다.

또 부드러운 350만개 본초캡슐과 피부에 산소케어를 해주는 산소 에센셜 베이스가 만나 2중 클렌징은 물론 본초 마사지, 천연 곡물 팩, 필링, 산소클렌징의 효과까지 한 번에 해결해주는 멀티 클렌저다.

제품 사용은 자극 있는 도구사용 대신 미세파우더 캡슐과 산소케어로 도구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오일이 함유되어 있지 않아 클렌징 후에도 산뜻함과 개운함을 느낄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김소형풀 본초클렌저는 클렌징부터 팩, 마사지, 필링, 산소케어까지 한 번에 하는 멀티 클렌저로, 한국인의 피부에 적합한 국내산 본초 성분으로 만들어졌고 물 대신 본초수를 사용했다”며, “무엇보다 시즌1 대비 본초성분 함량 2배, 본초성분 수가 2배 강화되어 더 큰 만족감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김소형에스테틱에서 모든 피부 관리 코스에 사용하는 전문적인 클렌저인 김소형풀 본초클렌저 시즌 2는 오는 5월 22일 CJ오쇼핑에서 공식 론칭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쇼핑몰 올몰(www.ollmoll.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소형에스테틱]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