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5/05/21/20150521162413344990.jpg)
캐세이패시픽 항공기[사진=캐세이패시픽]
아주경제 이소현 기자 = 캐세이패시픽이 전 세계 어디를 여행하든지 한국~홍콩 구간의 경우 기본 마일리지의 3배를 적립해 주는 ‘트리플 아시아 마일즈 프로모션’을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21일 캐세이패시픽에 따르면 이번 트리플 아시아 마일즈 프로모션은 자사와 자매항공사 드래곤에어로 한국~홍콩 구간의 왕복 또는 편도가 포함된 여정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기본 마일리지의 3배를 적립해 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홍콩을 단순히 경유하는 일정이더라도 한국~홍콩 구간에서는 3배의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하다. 예를 들어 프로모션 기간 동안 일반석 왕복 항공권으로 인천~홍콩 구간을 여행할 경우 2570마일의 3배인 7710마일을 적립할 수 있다. 적립 횟수에도 제한이 없다. 아시아 마일즈의 마일리지를 이용해 베이징 또는 오사카로 왕복 여행할 경우 1만5000 마일이 차감되는 점을 고려하면 한 번의 장거리 여행 또는 두 번의 홍콩 여행으로 중국과 일본의 왕복항공권 신청이 가능한 셈이다.
트리플 아시아 마일즈 프로모션의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예약 시 아시아 마일즈 회원 번호를 알려준 뒤 여행 출발 전 캐세이패시픽 또는 아시아 마일즈 홈페이지에서 사전 등록을 마쳐야 한다. 오는 6월 1일부터 8월 31일 사이 여행을 완료하는 일정의 항공권에 한해 프로모션이 적용되며 사전 등록은 지금부터 8월 31일까지 가능하다.
캐세이패시픽 마크 우 (Mark Ng) 한국 지사장은 “트리플 아시아 마일즈 프로모션은 올해 처음으로 성수기에 진행하면서 여름 휴가를 앞두고 더욱 풍성한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캐세이패시픽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즐기는 것은 물론 다양한 제휴사를 갖춘 아시아 마일즈 프로그램도 많은 사랑을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