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동천 질경이, 2015 대구뷰티엑스포 참가

[사진=하우동천 제공]

아주경제 한지연 기자=하우동천은 오는 22일부터 사흘간 열리는 '2015 대구뷰티엑스포'에 참가한다고 21일 밝혔다. 

하우동천은 22일 여성들을 위한 특별한 강연을 진행한다. 강연의 주제는 여성 질환 예방법과 여성청결제의 올바른 선택 및 사용법이다.

강연의 내용은 Y존 3대 질병 예방, 손쉬운 관리법과 민감한 부위인 Y존 질환의 주요 증상과 원인, 여성청결제의 올바른 사용법 등 3가지다.

또 전시 기간 중 홍보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생리전용 여성청결제인 질경이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며, 샘플도 무료로 증정한다.

최원석 하우동천 대표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을 현장에서 만나 여성의 민감부위에 청결한 관리를 위한 올바른 정보를 전달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질경이를 통해 여성들의 건강한 삶을 응원하는 한편, 여성청결제 전문기업으로서의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하우동천은 ‘질이완증 및 질건조증 예방 및 치료용 약학 조성물’에 대한 특허를 획득했으며, 미국 FDA(식품의약국) 등록 및 중국, 홍콩, 뉴질랜드, 러시아 등에서도 ‘질염예방 및 치료용 조성물’ 등 관련 특허를 통해 여성청결제를 생산하고 있는 기업이다.

하우동천에서 개발한 여성청결제 질경이는 기존 액상, 젤 타입이 아닌 고체의 정제 형태다. 생리 전후 사용하면 여성의 건강한 Y존과 불쾌한 냄새를 관리하는데 효과적이라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