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22일 인천 롯데팩토리아울렛에 ‘ABC마트 인천롯데항동점’을 오픈한다.
올해 새롭게 단장한 롯데팩토리아울렛에 들어선 ‘ABC마트 인천롯데항동점’은 오픈을 맞아 오는 25일까지 유명브랜드 신발을 최대 70% 세일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행사 기간 동안 매일 1만 원부터 시작하는 특가 슈즈를 판매, 10만원 이상 구매자에게 현대백화점 5,000원권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ABC마트 인천가좌점’에서도 오는 31일까지 매일 1만 원부터 시작하는 특가 슈즈를 판매하고 10만 원 이상 구매자에게는 즉시 사용 가능한 홈플러스 상품권 5,000원권을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ABC마트 메가스테이지 홍대점’은 1주년을 맞아 22일부터 25일까지 감사 이벤트를 펼친다.
패션의 핫플레이스, 홍대에 위치하고 있는 만큼 젊은이들이 많이 찾는 매장으로 인기 이슈상품들을 가장 빠르게 만날 수 있어 고객들에게 인기가 좋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마이보틀을 증정한다.
또한 23일부터 3일간 인기상품 아디다스의 슈퍼스타, 시티마라톤, 버켄스탁 밀라노 등을 공짜로 받을 수 있는 럭키드로우 행사를 진행한다.
미니게임 또는 매장에서 신발 구매시 럭키드로우 응모권이 증정된다.
ABC마트 마케팅팀 팀장은 “홈플러스에는 첫 입점으로, 타깃에 맞는 상품 및 MD구성으로 고객들에게 보다 쉽게 ABC마트를 접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며, 오픈 1주년을 맞이한 메가스테이지 홍대점에서도 인기 상품들을 공짜로 얻을 수 있는 행운의 기회도 얻어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