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소란, tvN ‘구여친클럽’ OST ‘타임라인’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5-22 09:1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해피로봇 레코드]

아주경제 권혁기 기자 = 모던팝 밴드 소란이 인기리에 방영 중인 tvN 금,토 드라마 ‘구여친클럽’의 OST에 참여해 짝사랑하는 남자의 심리를 담은 곡 ‘타임라인(Timeline)’을 22일 공개한다.

‘타임라인(Timeline)’은 리드미컬한 멜로디와 경쾌한 연주가 인상적인 곡으로, 일상이야기를 유쾌하고 재미있게 그려내는 소란 특유의 발랄한 느낌이 잘 표현됐다.

밴드 소란의 곡은 평소 다양한 TV 프로그램에서 BGM으로 많이 사용되지만, 공식 OST로서 참여는 처음이라 공개되기 전부터 많은 팬의 기대를 샀다.

리더 고영배는 SNS를 통해 “이번 주 금요일 드라마 ‘구여친클럽’ OST 중에 저희가 작업한 타임라인이라는 곡이 공개됩니다! 퍼펙트데이 콘서트가 한창일 때 만든 노래예요. 그리고 이전 작업실 이사 날 마무리를 지었던 곡이기도 하군요”라고 말했다.

‘구여친클럽’은 한 남자와 그의 여자친구였던 네 명의 여자들이 한자리에 모이며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담고 있으며, 배우 송지효, 변요한을 비롯해 이윤지, 장지은, 류화영의 출연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밴드 소란은 내달 27일 쏜애플과 함께하는 콘서트 ‘Here I am’에 출연할 예정이며, 사운드홀릭 페스티벌과 펜타포트 페스티벌 라인업에도 이름을 올렸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