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에이스침대가 침대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구매인증등록' 절차를 대폭 간소화한다. 구매인증 등록 고객에게는 매년 1회씩 3년 동안 에이스침대의 침대전용 항균, 항곰팡이제 '마이크로가드'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이번에 실시되는 구매인증등록 절차 간소화를 통해 고객들은 홈페이지 로그인 및 쿠폰 출력이 필요했던 이전과 다르게 제품 구입 후 문자메시지로 수신된 구매인증번호를 ARS(1599-7129)로 등록하면 된다.
인증번호를 등록하면 1년 후부터 문자 메시지를 통해 마이크로가드 무료 교환 쿠폰이 3년 동안 등록된 휴대폰 번호로 자동으로 발급된다. 교환은 전국 에이스침대 대리점 어디서나 모두 가능하다. 단, 무료 교환 쿠폰은 발행일로부터 60일 이내에 사용해야 한다.
절차 간소화 서비스 이전에 제품을 구입했다면, ARS 구매인증절차 없이 자동으로 1년 후부터 마이크로가드 쿠폰 문자가 발송된다. 만약, 현재 사용하고 있는 번호가 침대 구매 시 등록했던 번호와 다를 경우 에이스침대 고객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마이크로가드는 매트리스 내부에서 발생할 수 있는 세균, 유해곤충, 냄새 등을 제거하기 위해 만든 초강력 방충, 항균, 항곰팡이제다. 미국환경보호청(EPA)이 승인한 성분으로 침대 전용 항균, 항곰팡이제로 침대 위생에 탁월한 효과가 있어 쾌적하고 위생적인 수면 환경을 제공해 준다.
마이크로가드는 기체 상태의 특수 성분이 침대 속에 기생하는 세균, 곰팡이를 완벽하게 방지해 주며 1회 교체만으로 1년 동안 그 효과가 지속되기 때문에 일년에 한 번만 교체해주면 별도의 침대관리가 필요 없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간소화된 절차를 통해 더 많은 분들이 에이스침대에서 제공하는 특권을 누리고, 무상 제공 되는 마이크로가드를 통해 더 깨끗한 수면을 즐기셨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에이스침대 구매 고객 분들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갈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