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건설, 판교 1호점 이어 ‘아브뉴프랑 광교’ 28일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5-27 13:4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지하 1층~지상 2층, 총 면적 8만945㎡ 상업 시설…판교 1호점 3배 규모

  • 빕스·스타벅스·캐스키드슨·아티제 등 120여개 브랜드 입점 완료

  • 28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그랜드 오픈 페스티벌' 진행

호반건설이 '아브뉴프랑 판교' 1호점에 이어 28일 ‘아브뉴프랑 광교’ 2호점을 오픈한다. [이미지=호반건설 제공]


아주경제 김종호 기자 = 호반건설이 100% 임대 및 관리·운영하는 스트리트 쇼핑몰 '아브뉴프랑 광교'가 28일 오픈한다.

호반건설은 27일 지난 2013년 4월 문을 열고 지역 명소가 된 '아브뉴프랑 판교'의 2호점인 아브뉴프랑 광교를 광교신도시 C1블록에서 오픈한다고 밝혔다.

아브뉴프랑 광교점은 지하 1층~지상 2층, 총 면적 8만945㎡의 상업시설로 구성되며, 아브뉴프랑 판교점보다 약 3배 큰 규모다.

대표적인 입점 브랜드로는 △계절밥상 △제일제면소 △빕스 △더플레이스 △스타벅스 △아티제 △커피빈 △TONY&GUY △캐스키드슨 △YELLOW KORNER 등 120여개 브랜드가 이미 입점을 마쳤다.

아브뉴프랑 광교는 오는 2016년 상반기 개통 예정인 신분당선 경기도청역(예정)과 바로 인접해 있다. 인근에는 광교 테크노밸리와 중소기업센터, CJ그룹의 통합R&D센터(예정), 코리아나 화장품 등의 업무시설이 밀집해 있고, 경기대학교와 아주대학교 등도 가까워 많은 유동 인구를 끌어들일 것으로 예상된다.

아브뉴프랑 광교 관계자는 “광교신도시 역세권 입지에 독특한 외관과 고급스러운 분위기, 고급 F&B 브랜드들이 밀집했기 때문에 주말에 많은 고객들이 찾을 것으로 보인다”면서 “아브뉴프랑 판교점에 이은 2호점이기에 오픈 문의가 많다”고 말했다.

아브뉴프랑 광교는 이번 오픈을 맞아 28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로 구성된 그랜드 오픈 페스티벌을 진행할 계획이다.

금관밴드, 버스킹 공연, 라이브 콘서트 등의 음악 공연이 진행되며, 길거리 마술쇼, 코스튬 퍼레이드 등도 펼쳐진다.

이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외제 승용차와 진공 청소기, 외식 상품권 등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아브뉴프랑은 ‘프랑스’와 ‘길’이라는 의미로 하루 동안 길을 따라 걸으며 프랑스 파리의 멋과 맛을 즐길 수 있는 복합 공간을 의미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