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6월 1일 선보일 빅뱅의 첫 번째 신곡 ‘뱅뱅뱅(BANG BANG BANG)’에 지드래곤과 탑, YG 대표 프로듀서 테디가 참여한 것으로 밝혀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28일 오후 3시 30분 공식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신곡 ‘뱅뱅뱅’의 크레딧과 멤버들의 이미지가 담긴 포스터를 공개했다. 붉은색과 보라색의 강렬한 색채가 눈에 띄는 포스터에는 빈티지카를 주변으로 멤버들의 개성 넘치는 헤어스타일과 패션이 눈길을 끈다.
또 포스터에는 신곡 제목 ‘뱅뱅뱅’ 함께 ‘LYRICS BY TEDDY, G-DRAGON, T.O.P, COMPOSED BY TEDDY, G-DRAGON, ARRANGED BY TEDDY’라는 문구로 이번 곡 작사에 테디, 지드래곤과 탑, 작곡에는 테디와 지드래곤, 편곡에는 테디가 참여했음을 알렸다.
앞서 YG는 공식블로그를 통해 6월 공개되는 신곡 제목 '뱅뱅뱅’과 ‘WE LIKE 2 PARTY’를 공개해 많은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뱅뱅뱅’과 ‘WE LIKE 2 PARTY’가 수록된 앨범 ‘A’의 예약판매는 오는31일까지 진행되며 6월 1일 밤12시부터 온라인, 2일부터 YG E-SHOP을 비롯한 전국 오프라인 음반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