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5/05/29/20150529091216292943.jpg)
KT는 지난 11일 시작한 ‘올레 멤버십 리미티드 에디션 2. 폰브렐라(Phone-brella) 2015’ (이하 ‘폰브렐라’) 응모 이벤트가 인기몰이 중이라고 29일 밝혔다.
'폰브렐라'(Phone-brella: Phone+ Umbrella)는 반드시 손잡이를 잡아야 하는 기존 우산과 달리 팔목만으로도 우산을 들 수 있는 KT만의 혁신적인 디자인이 들어간 프리미엄 우산이다.
우산을 쓰더라도 양손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혁신적인 기능성과 세련된 디자인을 겸비해, 여름 장마철 필수 아이템으로 올레 멤버십 고객들의 응모가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다.
또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현장에서 골드바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즉석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 중이다. 한정판 우산을 직접 보고 사용해 볼 수 있다는 점에서 고객들의 이벤트에 대한 열기가 당분간 지속할 것으로 보인다.
이병무 KT 마케팅부문 로밍&제휴사업 담당 상무는 “이번 이벤트에 큰 관심을 보내주시는 올레 멤버십 고객에게 감사드린다”며, “독창적이고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고객 감동을 드릴 수 있도록 리미티드 에디션 시리즈를 지속적으로 준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폰브렐라’ 이벤트는 올레 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오는 6월 10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올레 멤버십 웹페이지(membership.olleh.com), 올레닷컴 이벤트 페이지(http://event.olleh.com/event_ing/event_view.asp?uid=3146) 및 앱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시 올레 멤버십 포인트 5000점이 차감된다.
추첨을 통해 총 2만명에게 ‘폰브렐라’를 제공할 계획이며, 당첨자는 6월 15일 올레닷컴 이벤트 페이지, 올레 멤버십 웹페이지 및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폰브렐라’ 수령 후 7월 26일까지 '폰브렐라' 인증 사진과 후기를 올린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추가 경품을 제공하는 후기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