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카이와 함께하는 건강한 여름나기 』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5-29 10:1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 편안한 휴식도 즐기고, 나들이도 떠나는 일석이조! 오라카이 피크닉 패키지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에서는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무더위를 대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1층 라운지에 자리한 아티에(ATTIE)에서 삼계탕과 전복죽 등 대표 여름 보양식과 함께 피로회복과 면연력 향상에 좋은 새싹 인삼 샐러드를 곁들인 ‘여름 건강식 프로모션’을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메인메뉴는 네 가지로 전복삼계탕, 삼계탕, 전복죽, 콩국수를 선택할 수 있다.

몸에 좋은 약재들로 속을 꽉 채운 삼계탕과 예로부터 기력을 북돋아주는 음식으로 손꼽히는 전복, 담백한 맛에 영양까지 풍부한 콩국수가 폭염에 지친 몸과 마음에 기운을 불어 넣어 줄 것이다.

- 삼계탕과 전복죽 등 대표 보양식으로 꾸며진 ATTIE 건강식프로모션[사진제공=오라카이호텔]


(전복삼계탕 3만 5천원, 삼계탕 2만 5천원, 전복죽 2만 2천원, 콩국수 1만 5천원/ 세금포함 가격)

무더위를 한방에 물리칠 수 있는 오감만족! 오라빙수도 8월 31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누구나 좋아하는 담백한 오리지널 팥빙수와 함께 취향에 따라 골라 즐길 수 있는 5가지 빙수로 구성된다.

상큼하고 달달한 ‘베리빙수’와 진한 향기가 일품인 ‘얼그레이빙수’, 달달하고 진한 계피향의 ‘수정과 홍시빙수’, 그 밖에도 몸에도 좋고 맛도 좋은 ‘두유 견과류빙수’, ‘블루베리 요거트빙수’를 행사기간 동안 만날 수 있다.

가격은 오리지널 빙수는 1만 5천원, 5가지 오라빙수는 각각 1만 9천원(세금 포함)이다.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은 푸른 잔디가 펼쳐진 센트럴 파크로 피크닉을 떠날 수 있도록 샌드위치, 테바사키 치킨을 곁들인 ‘피크닉 패키지’를 준비했다.

디럭스 더블 또는 트윈 룸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기고 난 뒤 웰컴드링크 또는 피크닉 세트와 음료를 간단하게 챙겨 센트럴파크, 차이나타운, 문학경기장 등 호텔 주변 명소들로 나들이 떠날 수 있도록 준비했다.

특히나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에서 도보로 3분 내 자리한 센트럴파크는 관광객들은 물론 송도 거주민들도 산책이나 주말 피크닉 장소로 즐기는 곳이다.

행사와 관련된 내용은 오라카이 송도파크호텔 홈페이지(www.orakaihotels.com)이나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 (문의 032-210-7000)로 문의하면, 상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