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에이큐브 포시즌 2015 프로젝트'의 멤버가 남주와 성재로 밝혀졌다. 두 사람의 음원은 내달 2일 정오 공개 된다.
29일 정오 에이큐브 유투브에 에이큐브 프로젝트 송 ‘A CUBE’ FOR SEASON # BLUE Season 2 ‘사진(Photograph)’의 티저가 공개 되었으며, 궁금증을 유발하던 두 남녀는 에이핑크(APINK)의 김남주와 비투비(BTOB)의 육성재로 밝혀졌다.
이번 프로젝트 송 ‘사진(Photograph)’은 무심코 지나칠 수 있는 모든 것들이 추억이 되어 사진첩이라는 공간을 채워나가면서 사랑이야기를 완성해 나간다는 스토리의 달달한 러브송이다. 귀를 간지럽히는 앙증맞고 감각적인 가사와 화려하고 웅장한 스트링과 어쿠스틱 기타 선율 위 부드럽고 달콤한 남주와 성재의 보이스가 더해지며 달달한 하모니가 탄생했다.
에이핑크는 올해 2장의 일본 싱글과 해외 단독콘서트 등 수많은 해외 활동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이번 프로젝트의 멤버인 남주는 ‘PINK BnN’ 으로 프로젝트 그룹의 가능성을 열어두었으며, 특유의 발랄한 에너지 에이핑크의 보컬라인으로 실력을 유감없이 뽐내고 있다. 비투비의 성재는 ‘복면가왕’에서 가창력을 뽐내면서 단숨에 대세로 뛰어 올랐으며, KBS드라마 ‘후아유’에서도 김소현과 남다른 캐미를 자랑하고 흔들리지 않는 연기로 배우로서의 자리도 잡아가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