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정규 4집 앨범 '오드(Odd)'로 화려하게 컴백한 그룹 샤이니의 종현, 태민이 드라마 '후아유-학교2015' OST(제작 CJ E&M, 심엔터테인먼트)에 참여해 듀엣곡을 선보인다.
샤이니 종현&태민은 1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후아유' OST Part6 '그 이름'를 공개하며 드라마 시청률 상승세에 힘을 보탠다.
종현&태민이 함께 부른 '그 이름'은 클래식 팝의 고급스러운 라인과 스트링으로 구성된 웅장한 사운드에 종현과 태민의 감성보컬이 더해진 뉴에이지 클래식 발라드 곡이다. 가장 소중한 사람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한 ‘그 이름’은 극중 한이안(남주혁), 고은별(김소현), 공태광(육성재)이 서로 다가서지 못하는 애틋한 감정을 더욱 고조시킬 전망이다.
특히 샤이니 멤버가 듀엣을 이뤄 OST에 참여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선 굵은 보컬과 독특한 음색으로 여심을 설레게 하는 종현과 태민의 조합에서 어떤 시너지가 발생할지 기대가 모아진다.
그간 드라마 ‘후아유’ OST는 타이거JK를 시작으로 배치기&펀치, 윤미래, 별, 윤하 등 황금 라인업을 구축해 왔으며, 드라마 주연으로 활약 중인 비투비의 육성재의 합류까지 예고되어 더욱 화제를 모은 바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