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혜빈, S라인 몸매의 정석…황금 바디 라인 비법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6-03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엘르]

아주경제 권혁기 기자 = 배우 전혜빈의 아름다운 몸매가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영화 '우리 연애의 이력' 촬영을 마친 전혜빈은 패션매거진 '엘르' 6월호를 통해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매를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 속 전혜빈은 몸매가 고스란히 드러나는 의상들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탄력 있는 S라인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잘록한 허리와 탄탄한 복근, 볼륨감 넘치는 몸매는 '몸매종결자'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광채 나는 피부와 맑고 청초한 미모 역시 건강미를 더욱 배가시키고 있다.

화보 촬영 관계자는 "요즘 전혜빈 씨의 명성이 자자하다. 그녀의 밝은 에너지와 아름다운 미모에 감탄이 절로 나온다. 또한, 어떤 옷을 입어도 완벽한 핏이 살아나는 그녀의 몸매 관리 비결은 많은 여성들의 관심사인 것 같다"고 전했다.

전혜빈은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황금 보디라인 비법에 대한 질문에 생활 속 운동과 식이요법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고 밝혔다. 앞서, 전혜빈은 하루에 세 번 양치를 하면서 스쿼트를 하는 '양치 스쿼트'로 화제를 불러 모은 바 있다. 그는 "건강함, 느긋함 그리고 꾸준함이 중요하다. 성급한 마음으로 뛰어들어 다이어트 자체에 스트레스를 받거나 하는 일은 피한다. 또 되도록 염분이 적은 건강식과 채소, 물을 풍부하게 섭취하려 노력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건강한 외면과 내면의 소유자 여배우 전혜빈의 화보는 '엘르' 6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