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단독] 이일화, 웹드 ‘로스:타임:라이프’ 촬영 도중 골절…‘오렌지 마말레이드’ 어쩌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6-02 14:3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아주경제 DB]

아주경제 권혁기 기자 = 배우 이일화(44)가 웹드라마 ‘로스:타임:라이프’(가제) 촬영 도중 사고를 당해 골절상을 입었다.

드라마 측 관계자는 2일 아주경제에 “오늘 오전 이일화 씨가 ‘로스:타임:라이프’ 촬영 도중 사고를 당했다”면서 “자전거를 타는 장면이었는데, 빠른 속도에서 넘어져 쇄골 부분을 다쳤다”고 밝혔다.

이일화는 인근 병원에서 응급처치 후 쇄골골절이 의심된다는 진단을 받고 큰 병원으로 이동할 예정인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소속사 측은 향후 일정을 전면 중단하고 정밀 검사를 받는 등 조치를 취한다는 계획이다.

이일화의 부상으로 인해 KBS2 금요드라마 ‘오렌지 마말레이드’ 촬영에 차질이 불가피할 전망이다.

아직 케이블 채널 tvN ‘응답하라 1988’(이하 응팔)은 촬영 전이라 조금 더 여유가 있다. ‘응팔’은 여름께 첫 삽을 뜰 계획이다.

지난 1991년 SBS 2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한 이일화는 드라마 ‘바람의 아들’ ‘아씨’ ‘이브의 화원’ ‘누구에게나 마음속의 강물은 흐른다’ ‘서동요’ ‘사랑해도 괜찮아’ ‘일지매’ ‘돌아온 뚝배기’ ‘황금물고기’ ‘마이더스’ ‘넌 내게 반했어’ ‘발효가족’ ‘내 딸 서영이’ ‘응답하라 1997’ ‘야왕’ ‘못난이 주의보’ ‘응답하라 1994’ ‘별에서 온 그대’ ‘정도전’ ‘모던파머’ ‘가족의 비밀’ 등에 출연했으며 최근 제2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다.

한편, ‘로스:타임:라이프’는 지난 2008년 2월 일본 후지TV에서 방영된 ‘로스:타임:라이프’를 원작으로, 한국에 맞춰 각색된 작품이다. 죽기 직전 인생의 로스 타임을 얻게 된 사람들의 옴니버스 드라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