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생명, 2년 연속 '슈퍼스타K' 메인 협찬사로 참여

[사진=AIA생명]

아주경제 장슬기 기자 = AIA생명은 작년에 이어 Mnet '슈퍼스타K7'의 메인 협찬사로 나선다고 2일 밝혔다.

AIA생명은 최근 CJ E&M과 슈퍼스타K7의 메인 협찬사로 후원 계약을 체결하고, 올 시즌 방송을 통해 '일상의 삶과 함께하는 기업'이라는 기업 철학, '더 리얼 라이프 컴퍼니(The Real Life Company)'를 전달하는 데 주력하기로 결정했다.

이를 위해 올해 슈퍼스타K7부터 공식 로고에 '리얼 미라클스 네버 스탑(Real Miracles Never Stop)'이라는 프로그램 슬로건을 추가해, 꿈을 향해 도전하는 모든 이들을 향한 AIA생명의 응원 메시지를 담았다.

AIA생명은 작년 슈퍼스타K6를 통해 곽진언, 김필 등 스타 뮤지션들이 배출되면서 슈퍼스타K가 다시 인기몰이에 성공한 점을 2년 연속 메인 협찬사로 나선 배경으로 꼽았다. 이에 따라 메인 협찬사로 나섰던 AIA생명도 문화마케팅을 통한 잠재적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는 데 성공한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

다니엘 코스텔로 AIA생명 대표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슈퍼스타K'의 메인 협찬사로 참여하게 된 것은 강력한 소통의 힘을 가진 음악을 통해 남녀노소 전 계층과 더욱 가까이서 공감하고자 하는 AIA생명의 신념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