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딘가 떠나고 싶은 토요일 “컴팩 토요시네마”로 오세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6-03 09:3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컴팩스마트시티, 매주 토요일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영화 무료 상영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인천시립박물관 컴팩스마트시티에서는 매주 토요일 2시 컴팩스마트시티 3층 영상관에서 '컴팩 토요시네마'를 진행하고 있다.
컴팩 토요시네마는 복합문화공간인 컴팩스마트시티가 영화상영관이 없는 인천 송도 지역 시민들에게 가족이 함께 문화를 향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한 영화상영 프로그램이다.

첫째 주 토요일은 작품성과 예술성이 뛰어난 저예산의 다양성 영화, 둘째 주는 한국·외국의 고전영화, 셋째 주는 도시가 배경이거나 주제인 도시 영화, 넷째 주는 가족 모두 관람할 수 있는 애니메이션, 다섯째 주는 환경의 중요성을 일깨우는 환경 영화를 상영한다.

6월에는 오는 6일 현충일 특집 ‘태극기 휘날리며’(강제규 감독)을 시작으로 13일에는‘안네의 일기’(조지 스티븐슨 감독), 20일에는‘리스본행 야간열차’(빌 어거스트 감독), 27일에는 애니메이션‘파이스토리’(마크 A.Z. 디페, 박태동 감독)를 상영한다.

영화 관람을 원하는 시민은 별도의 예약 없이 영화 상영 당일 선착순(100명)으로 입장하면 되며, 관람료는 무료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화(850-6016)로 문의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