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코엑스몰 리노베이션으로 폐점했던 ‘유니클로 코엑스점’은 이번 오픈을 통해 더 편리한 쇼핑공간으로 재단장했다. 특히 기존 코엑스점에 없었던 키즈, 베이비 라인을 추가한 전 상품 라인업으로 코엑스몰을 찾는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들이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유니클로는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되는 ‘에어볼(AIRball)’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3일간 매일 이벤트 참가자 중 1000명에게는 유니클로 에코백을, 100명에게는 기능성 이너웨어 ‘에어리즘’을 증정한다. 50명에게는 미국의 럭셔리 홈 방향제 브랜드 ‘그린리프’의 방향제를 제공한다. 또 고객들이 코엑스몰에서 활용할 수 있는 메가박스 관람권과 스타벅스 카드를 각각 50명에게, 코엑스 아쿠아리움 입장권 2매를 총 10명에게 증정한다.
유니클로의 인기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매장 단독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한장 더 입는 것만으로 피부에 쾌적함을 더하는 ‘에어리즘’ 성인용 제품을 4000원 할인한 8900원에, 키즈용 ‘에어리즘’은 3000원 저렴한 4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유니클로 코엑스점’ 상세 정보 및 오픈 기념 프로모션 내용은 유니클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