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돌 아우라, 달달 러브송 '럽스타그램' 발매 예고…‘실루엣 키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6-09 00:0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 아우라 SNS 캡처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남자 아이돌 최초로 19금 콘셉트에 도전하며 개성 있는 솔로 신고식을 치른 그룹 더블에이의 아우라(AOORA)가 19금 콘셉트를 벗고 달달한 러브송으로 돌아온다.

아우라는 8일 자정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channelAOORA)과 인스타그램(https://instagram.com/aoora69/)을 통해 신곡 '럽스타그램'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신곡 출시를 발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아우라는 의문의 여성과 함께 따뜻한 눈빛과 다정한 표정으로 서로를 마주하고 있다. 이번 티저 이미지는 키스하기 직전의 연인의 모습을 실루엣으로 표현, 연애를 막 시작한 연인들의 설레는 감정을 담았다. 특히, 사랑에 빠진 설렘과 달콤함을 포근한 분위기로 표현해 낸 두 주인공의 케미가 인상적이다.

실루엣으로 처리된 사진 속 의문의 여성은 아우라와 함께 신곡 '럽스타그램'에 듀엣으로 참여한 실력파 여성 솔로가수로 알려져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아우라의 신곡 '럽스타그램'의 티저 이미지를 본 네티즌들은 '아우라 러브송으로 컴백! 사진 속 여자는 누구?' '아우라 럽스타그램 듀엣곡인듯' ‘아우라 19금 컨셉 버리고 러브송 발표하나?’ '아우라 럽스타그램 제목만 들어도 달달할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아우라(AOORA)의 신곡 '럽스타그램'은 오는 15일 공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2024_5대궁궐트레킹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