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임의택 기자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MINI는 오는 12일까지 MINI 컨트리맨 오너들을 대상으로 친환경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숍인 ‘미드나잇피크닉(www.midnight-picnic.co.kr)’과 함께하는 서핑스쿨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행사는 아웃도어 활동에 관심이 높은 MINI 컨트리맨 오너들을 위한 로열티 프로그램으로 기획됐으며 20~21일 강원도 양양 죽도해변 및 일대 캠핑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 MINI는 최근 가장 트렌디한 아웃도어 활동으로 떠오른 서핑 강습은 물론 프리서핑, 바비큐 파티 및 캠핑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의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한정판으로 제작된 마블(Marvel) 캠핑 체어 및 비치타올, 기념 티셔츠 등이 참여자 모두에게 제공된다.
이번 서핑 스쿨에 참가를 원하는 MINI 컨트리맨 오너는 12일까지 MINI 코리아 공식 블로그(blog.naver.com/mini_kr_blog)를 통해 신청 및 응모하면 된다.
참가자는 1팀 당 2명씩, 총 15팀이 선발되며 당첨자는 15일, MINI 코리아 공식 블로그에서 발표된다. 1인당 참가비는 2만원이다.
한편, MINI와 함께 이번 행사를 주최하는 미드나잇피크닉은 ‘MINI FOR MINI BUSINESS’의 캠페인 모델로 MINI와 인연을 맺은 배우 이기우가 배우 김산호와 함께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 행사에도 함께 참여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