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이슈링크] "맹기용 죽이기" 논란 최현석…냉장고를 부탁해 PD저격?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6-09 08:2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강아영 기자 =최현석 셰프, 맹기용 셰프 비난 논란 글에 입 열었다...알고 보니 '냉장고를 부탁해' PD를 저격한 것?

최현석 셰프가 JTBC '냉장고를 부탁해'의 새로운 셰프 맹기용 하차 논란과 관련해 트위터에 글을 남긴 후 삭제한 건에 대해 입을 열었다는 소식입니다. 맹기용 셰프가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한 이후 '맹꽁치' 논란에 휩싸여 한 네티즌이 이에 대해 맹 셰프를 비난하는 글을 게재하자 최현석 셰프가 이에 수긍하는 듯한 글을 올려 논란이 가중된 것인데요. 당시의 트위터 글과 논란에 대한 해명을 모아봤습니다. 함께 보시죠.
※사진을 클릭하면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최현석의 논란이 된 트윗 글 내용 보니

최현석 셰프가 JTBC '냉장고를 부탁해'의 새로운 셰프 맹기용 하차 논란과 관련해 트위터에 글을 남긴 후 이를 삭제한 것으로 전해졌다. 맹기용 셰프가 '냉장고에 부탁해' 출연한 이후 한 네티즌은 "괴식왕 맹꽁치, 처음엔 화가 났는데 이젠 웃겨서 오열한다. 뭐가 웃기냐면 맹꽁 음식레시피보다 저걸 여과 없이 방송으로 내보낸 PD들이 더 웃긴다"라고 맹기용 셰프를 비난했다.[사진=최현석 트위터 답글 캡처/최현석 셰프, 맹기용 셰프 비난 논란 글에 입 열었다...알고 보니 '냉장고를 부탁해' PD를 저격한 것?]


해명 들어보니 "PD를 욕한 거였다" 논란 일축

그는 지난 25일 방송 이후 “음식 레시피보다 저걸 여과 없이 방송으로 내보낸 PD들이 더 웃긴다. PD의 저의가 한 사람 죽이기인가”라는 네티즌에게 “여과 엄청나게 한 것임”이라고 댓글을 달라 논란을 키웠다. 최현석은 “녹화를 할 당시에 ‘포인트를 놓친 것 같다’는 평을 했는데 제작진이 이를 편집했더라”라고 설명하면서, “절대 (맹기용 셰프을 비난할) 그런 의도가 아니었다. 사실 방송분을 편집한 PD를 욕한 거였다”고 고백했다.[사진=JTBC/최현석 셰프, 맹기용 셰프 비난 논란 글에 입 열었다...알고 보니 '냉장고를 부탁해' PD를 저격한 것?]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