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문에 이번 ㈜한양건설에서 시공하고 대한토지신탁㈜가 시행하는 ‘광교산 한양수자인 더킨포크’가 자연친화적이고 여유로운 삶을 뜻하는 ‘킨포크 라이프’를 모티브 삼은 테라스 하우스로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광교산 한양수자인 더킨포크’는 테라스 하우스로 기존 아파트의 답답하고 꽉 막힌 생활에서 벗어나 저밀도 주택의 친환경적 라이프와, 아파트의 편의성을 두루 겸비했다는 점에서 느긋한 생활을 추구하는 킨포크 라이프에 걸맞은 주거 상품이다.
전용 84㎡형으로 테라스형과 일반형(펜트, 정원)으로 구성된다. 단지는 저층으로 이뤄져 있는데다 광교산 자락에 위치해 타운하우스와 같은 쾌적한 주거환경을 지녔다. 또 주변에 고급 전원주택들이 몰려 있어, 용인 수지구의 대표적인 부촌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광교산 한양수자인 더킨포크’는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췄다. 8,250만㎡ 규모(250만평)의 광교산 자락에 위치해 주거 쾌적성이 뛰어나다. 또 수변공원으로 조성되는 정평천이 인접해 있어 산책 등의 여가생활을 즐기기에도 좋은 환경을 갖췄다.
용인서울고속도로 서수지IC가 단지에 가까워 강남까지 20분이면 도달하고, 정자역~경기대역까지2016년 신분당선 연장개통예정으로 최적의 교통인프라를 갖췄다. 또한 분당, 판교, 광교신도시의 접근이 용이하다.
특히 개발이 완료 된 신봉 1지구의 다양한 생활 편의 시설이 이용이 가능해 편리한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향후 신봉 2지구의 4,200세대와 어우러진 대 단지 프리미엄까지 누릴 수 있어 실수요자는 물론 시세차익, 월세수입을 생각하는 투자자들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여진다.
▲ ‘광교산 한양수자인 더킨포크’ 에너지절약 및 보안시스템 뛰어나
단지는 부촌에 지어지는 하우스답게 내부 시스템도 잘 갖춰졌다. 조명과 가스를 제어할 수 있는 통합월패드가 세대마다 설치된다. 또 가스와 전등을 일괄 차단하는 스위치와 엘리베이터호출 스위치, 번호인식방식 차량통제시스템 등이 갖춰져 주거편의성 및 에너지 절감 효과가 뛰어나다.
또 얼굴인식시스템이 갖춰져 있는데다 외출 설정 시 방문자 영상저장과 외부침입자를 통보해 주는 홈네트워크 보안시스템도 설비돼 입주민의 안전 및 보안에도 신경을 썼다.
이밖에 단지는 소음 저감재를 사용해 층간 소음을 최소화했다. 또 친환경 인증 자재를 사용했고, 강제 급배기 환기 시스템과 닥터 테라피 시공으로 새집 증후군을 예방 할 수 있어 24시간 쾌적한 실내 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 여기에 22mm 복층 유리 이중창을 적용해 방음과 단열효과도 높였다.
에너지 효율성도 높다. 각방 디지털 온도조절기를 통해 난방비를 절약할 수 있고, 절수형 양변기 및 대기전력을 차단할 수 있는 콘센트 등도 설치된다. 또 수도, 전기, 가스 등의 사용량을 알 수 있는 월패드가 있어 에너지 사용 조회도 가능하다.
광교산 한양수자인 더킨포크는 6월 중 모델하우스 개관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대표번호를 통해 상담이 가능하다. 분양문의: 031-786-0111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