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가수 임세준의 신곡 ‘아이 엠 쏘리(I’m Sorry)’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임세준은 11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 및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아이 엠 쏘리’ 뮤직비디오의 풀버전을 공개했다.
뮤직비디오에는 임세준이 피아노에 앉는 것으로 시작돼 어둠 속에서 오로지 피아노 한 대만을 가지고 곡이 끝날 때까지 연주하며 '아이 엠 쏘리'를 열창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임세준의 피아노 연주와 애잔한 감성의 라이브는 노래의 깊은 감성을 고스란히 전한다.
‘아이 엠 쏘리’는 미디엄 템포의 알앤비(R&B) 장르로, 조건 없이 나 하나만 바라보고 믿고 사랑해 주는 한 사람을 위한 세레나데 곡이다. 사랑하는 사람을 앞에 두고 고백하듯이 풀어낸 수필 같은 가사가 인상적이다.
더바이브엔터테인먼트의 대표 프로듀서인 바이브 윤민수가 총 프로듀싱과 작곡·작사를 맡았고, 히트메이커 민연재가 공동 작사가로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프로듀서 킹밍(KingMing)과 김동휘, 전주현 등이 편곡에 참여했다.
임세준은 지난 7일 MBC ‘일밤-복면가왕’의 ‘모기향 필 무렵’으로 출연해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 1위에 오른 뒤 연일 네티즌의 관심을 끌고 있다. 각종 음원차트 100위권에 자신의 노래 ‘그대 내 품에(모기향 필 무렵)’, ‘총맞은 것 처럼(모기향 필 무렵)’, ‘아이 엠 쏘리(임세준)’와 더불어 임세준이 참여한 ‘바이브 사단’의 프로젝트 싱글 ‘축가(Celebrate Love)’까지 음원 4곡을 진입시켜 쏟아지는 관심을 입증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