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자리에는 정상혁 보은군수, 경제정책실장, 사업담당 주무관, 세일기계(주), 범아기계(주) 임원이 참석하였다.
이날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 학장 강희상 학장은 “우리 대학에서 전문기술을 익힌 것을 바탕으로 보은군내 기업체에서 맏은 바 임무를 성실히 수행하여 보은군 관내 산업발전에 기여해 달라고 하였다”고 말했다.
충북 보은군 정상혁 군수는 “지역 내 산업발전을 위하여 지금까지 익힌 기술을 최대한 발휘하여 보은군 내 산업발전에 기여해 달라”고 당부하고 “앞으로 보은군내 산업체에 필요한 인력양성을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와 지속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라고 하였다.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는 이 외에도 인천지역 재직근로자를 대상으로 직무능력향상 교육과정을 진행하고 있으며, 양성과정으로 현재 특수용접 전문가, 전기공사 및 제어기술자, 전자응용기기 제어기술자 과정을 직종별 각각 25명씩 8월 7일까지 모집하고 있으며 8월 17일부터 교육을 시작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또한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는 지역 내 뿌리산업 인력수급을 위하여 인천 서구청과 공동으로 추진하는 지역맞춤형 일자리창출 지원사업으로 “CNC기계가공”과정 교육생 15명도 8월 7일까지 모집하고 8월 17일부터 교육을 실시한다.
교육과정 입학문의 및 안내 : www.nic.ac.kr, 032-450-0374~5(양성과정), 0392(서구청 과정)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