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22일 컴백하는 FNC엔터테인먼트(대표 한성호) 소속 걸그룹 AOA(지민 초아 유나 혜정 민아 설현 찬미)가 청순미를 뽐내며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AOA는 16일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OfficialAOA)을 통해 세 번째 미니 앨범 ‘하트 어택(Heart Attack)’의 타이틀곡 ‘심쿵해’ 퓨어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서 AOA는 청순미 넘치는 화이트 스포츠룩을 맞춰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순정만화 주인공을 떠오르게 하는 AOA의 상큼한 비주얼이 단연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동안 ‘흔들려’ ‘짧은치마’ ‘사뿐사뿐’ 등 섹시 퍼포먼스로 큰 사랑을 받은 이들은 이번 앨범을 통해 스포츠걸 콘셉트를 바탕으로 순수, 상큼, 섹시 이미지를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팔색조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남녀노소를 아우르는 ‘역대급 콘셉트’의 등장에 가요 팬들의 기대감이 한껏 고조되고 있다.
한편, 스포츠걸 AOA의 개인 이미지는 FNC 트위터, AOA 페이스북, 라인 등 SNS를 통해 AOA 공식 사이트(fncent.com/AOA)에 게재된 멤버 백넘버와 동일한 시각에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15일 오전 2시 3분 초아를 시작으로 16일 오전 0시 1분 지민의 메인 이미지가 공개되며 컴백 전 주를 후끈하게 달구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