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부산국악원(원장 서인화)은 오는 23일 오후 7시30분에 화요공감무대 <디오니소스와 함께-Passione ‧ Excitement>를 펼친다고 밝혔다..
이날 화요공감무대의 주인공 전지현은 KBS국악관현악단 단원과 음악그룹 놀이터로 활동하고 있는 대금연주자이다. KBS국악대경연 관악부문 은상, KBS 국악대상 단체상을 수상하며 음악그룹 놀이터 정기공연 등 다수의 무대에서 활동하고 있다. 또한, [Ory 전지현이 그리는 ‘청공’]과 음악그룹 놀이터1집~4집의 음반 발매와 드라마 ‘일지매’와 영화 ‘신기전’등의 OST 음반에도 참여했다.
지난 2013년 전통 한시(漢時)를 소재로 이 속에 녹아있는 사계절의 아름다움과 자연의 이치, 그 속에서 살아가는 인간사의 이야기를 그린 음반 ‘Ory 전지현이 그리는 청공’의 수록곡과 귀에 익숙한 선율의 곡으로 전지현의 네 번째 이야기 <디오니소스와 함께-Passione ‧ Excitement>를 꾸민다.
![](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5/06/16/20150616152734612362.jpg)
국립부산국악원은 오는 23일 오후 7시30분에 화요공감무대 <디오니소스와 함께-Passione ‧ Excitement>를 펼친다고 밝혔다[사진=국립부산국악원 제공]
이번 무대를 위해 드라마 ‘뿌리깊은 나무’, 영화 ‘활’ 등 다수의 작품에서 활동 중인 연극인이자 전지현의 아버지인 전성환씨가 특별 출연하며 한국 퓨전국악계의 핵심멤버 박경훈 작곡가의 우정출연 등 그녀의 동료들이 함께한다. 또한, 자동차와 통신사 등 여러 CF로 유명한 성우 Kevin의 감미로운 나레이션, 웹툰작가인 Moons Family의 포근한 영상과 나무사진기님의 아름다운 사진이 함께하여 영상의 멋 또한 느낄 수 있을 것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