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리밋, 실용성∙디자인 겸비한 '스포츠 샌들' 2종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6-17 09:1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엠리밋]


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엠리밋이 여름철 일상 생활뿐 아니라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시 유용한 스포츠 샌들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샌들은 '리비에라'와 '플로레'로 심플하면서 스포티한 감성의 샌들이다. 가볍고 편안하며 통풍이 잘돼 해변가나 계곡에서 물놀이를 즐길 때, 비 오는 날 레인슈즈로도 활용하기 좋다.

리비에라는 풋베드에 특수 스폰지인 써모픽스를 적용해 부드럽고 쿠셔닝이 좋다. 발바닥 굴곡에 맞게 변형되어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밸크로 여밈으로 간편하게 착화가 가능하며, 심플한 웨빙 스트랩을 적용해 스타일리시함을 더했다.

플로레는 여성용 스포츠 샌들로 풋베드에 탄성이 좋은 파일론 소재와 고무창을 적용해 가볍고 쿠셔닝이 좋아 편안하게 신을 수 있다. 가느다란 두 줄 웨빙 스트랩이 포인트로 레드, 그레이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엠리밋 사업 부장 박용학 상무는 "스포츠 샌들은 편안하고 발이 시원해 여름철 남녀노소 좋아하는 아이템"이라며 "엠리밋이 출시한 스포츠 샌들은 기능성이 좋은 소재를 풋베드에 적용해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며 심플한 디자인으로 스타일리시함까지 더했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