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방과후지도사 전문 교육원인 MBC아카데미방과후센터에서는 경력단절여성들을 위해 특별 이벤트를 개최했다. 홈페이지 회원가입을 하면 누구나 참여를 할 수 있는 이벤트이다.
방과후지도사 자격증은 인기 프로그램인 아동요리지도사, 스토리텔링수학지도사, 독서논술지도사와 창의역사논술지도사, 과학과정지도사, 미술과정지도사, 공예과정지도사 등 다양한 방과후지도사 자격증을 MBC아카데미방과후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과학과정지도사 중에서 항공과학지도사, 생명과학지도사, 창의마술과학지도사 등이 있는데 이번 기회에 MBC아카데미방과후센터에서 남학생들이 좋아하고 흥미로워하는 로봇교육지도사과정을 추가하였다.
현재 로봇교육지도사 자격증 접수를 받고 있으며, 이 로봇교육은 아이들이 직접 로봇을 제작하고 움직여 보며 활동하는 교육 프로그램으로, 초등 과학교과 기초학습과 연계되어 제공되는 탄탄한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벤트 기간에 로봇교육지도사 수강자를 대상으로 20만원상당의 단계별 로봇교구세트를 증정한다
로봇교육지도사 수강자인 김씨는, “MBC아카데미방과후센터에서 과학과정을 보고 수강을 듣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이런 교육과정이 다양해지고 많아졌으면 좋겠다.” 며 “상담을 친절히 도와주신 상담자 분께 이 자리를 통해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MBC아카데미방과후센터의 무료수강 강의와 이벤트 내용은 홈페이지(www.mbcasc.com/) 또는 전화(02-2264-20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