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패시픽은 홍콩 여름축제(Hong Kong Summer Fun Shop, Eat, Play)를 맞아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매년 홍콩에서 열리는 '홍콩 여름축제'는 볼거리, 먹거리, 즐길 거리가 풍성한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는 홍콩을 만날 수 있는 대표적인 축제로 오는 8월 31일까지 홍콩 도심 곳곳에서 진행된다.
형형색색의 용선(龍船)이 빅토리아 하버의 화려한 물길을 가로 질러 경주를 벌이는 '용선 축제(Dragon Boat Festival)'와 시원한 맥주와 음악을 즐기며 무더위를 날릴 수 있는 '란콰이퐁 맥주 & 뮤직 페스티벌(Lan Kwai Fong Beer and Fest)', 홍콩의 마천루와 밤하늘을 아름답게 장식할 '3D 라이트쇼'가 연이어 진행돼 홍콩을 방문하는 이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 줄 예정이다.
캐세이패시픽은 6월에 홍콩 항공권을 예약하는 고객 대상으로 얼리버드 프로모션과 7-8월 예약 고객 대상으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얼리버드 프로모션은 일반석 왕복 항공권 기준으로 최저가 30만 4800원부터이며, 특가 프로모션은 최저가 37만 4800원부터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요금은 세금 및 유류할증료를 포함한 가격이며 발권일 환율에 따라 변동할 수 있다.
두 상품 모두 8월 31일까지 여행을 완료하는 일정이며 일부 출발 불가 기간이 적용될 수 있다. 본 프로모션 관련 판매 여행사 및 보다 자세한 사항은 캐세이패시픽 홈페이지(cathaypacific.com/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캐세이패시픽은 홍콩 여름축제 기간 동안 한국-홍콩 왕복 구간에 한해 마일리지를 3배 적립해 주는 ‘트리플 아시아 마일즈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아시아 마일즈 홈페이지에서 해당 기간 동안 사전등록 후 캐세이패시픽을 타고 홍콩 여행을 떠나는 고객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하는 동시에 많은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좋은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캐세이패시픽은 홍콩관광청과 함께 7월 31일까지 “내일 회사 쉬겠습니다” 이벤트를 홍콩관광청 홈페이지(discoverhongkong.com/kr)에서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월~금요일까지 주중 매일 하루씩 멋진 연차 사유를 작성한 직장인1명을 선정해 총 33명에게 홍콩왕복항공권을 증정, 홍콩 여행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홍콩관광청 홈페이지에서는 홍콩에서 즐길 수 있는 숙박, 관광, 다이닝, 쇼핑 관련 e-쿠폰도 제공해 알찬 홍콩여행을 지원한다.
캐세이패시픽의 한국 지사장 마크우(Mark Ng)는 "홍콩 여름축제 기간을 맞아 고객들에게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풍성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홍콩 여름축제를 통해 홍콩의 매력을 재발견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캐세이패시픽은 코드쉐어를 포함 전세계 51 개국에 203개의 다양한 노선을 확보하고 있으며 인천-홍콩 노선 매일 6회 운항으로 홍콩으로 향하는 최적의 항공사로 평가 받고 있다.
홈페이지(cathaypacific.com/kr)를 통해 연중 다양한 온라인 특가와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온라인 체크인' 및 '나의 예약관리' 등 편리한 여행을 지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