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오는 29일 발라드 타이틀곡 ‘괜찮아요’로 전격 컴백하는 7인조 보이그룹 비투비가 새 음반 재킷이미지를 공개했다.
비투비는 17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정규음반 ‘컴플리트(Complete)’의 재킷 이미지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지난 16일 신비감 넘치는 실루엣 티저이미지로 오는 29일 컴백을 알렸던 비투비는 최초로 그 얼굴을 드러내며 다가온 컴백 활동에 대한 기대감 증폭에 나섰다.
공개된 이미지에서 비투비는 몽환적인 숲 속을 배경으로 댄디한 네이비 의상과 한층 성숙한 비주얼 변신을 드러내 눈길을 끈다. 그 동안 위트 넘치는 비투비만의 스웨그와 에너지 가득한 악동이미지를 벗어 던지고 한층 깊어진 카리스마를 발산한 비투비는 데뷔 첫 발라드 타이틀 곡 ‘괜찮아요’로 컴백을 전격 발표한 만큼 그 기대감을 더한다.
특히 최근 방송을 통해 그 가창력을 인정받은 막내 육성재를 비롯해 일곱 멤버 전원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화음에 집중할 이번 신곡은 비투비의 숨은 저력과 진가를 확인할 수 있는 트랙이 될 전망이다.
비투비는 오는 29일 발라드 타이틀곡 ‘괜찮아요’를 비롯한 정규 음반을 발매하고 6개월여만의 컴백에 나선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