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2PM의 정규 5집 앨범’NO.5’가 일본 타워레코드 월드, 종합 데일리 차트는 물론 전 점포 앨범 차트 1위에 오르며 ‘3관왕’을 차지했다.
앞서 지난 15일 정규 5집[NO.5] 앨범으로 컴백한 2PM은 음반 발매 전 일본 타워레코드 월드, 온라인-오프라인 종합 예약 차트에서 1위를 휩쓸며 현지에서의 인기를 증명했다. 또한 음원 발매 하루만에 홍콩, 싱가포르, 대만, 태국 등 해외 4개국의 아이튠즈 메인 앨범 차트인 톱 앨범즈 부문에서 당당히 1위에 오르는 저력을 보여줬다.
뿐만 아니다. 음반 발매 후 현재, 일본 유명 아티스트들을 재치고 일본 타워레코드 월드, 온라인-오프라인 종합 데일리 세일즈 차트 및 전 점포 앨범 차트 1위에 오르며 일본 음원 차트를 점령하고 있다.
이번 정규 5집 ‘NO.5’는 2PM만의 음악 색깔을 확인할 수 있는 특별한 앨범이다. 여기에 일본 싱글 활동과 자작곡 앨범을 발매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위치를 확고히 한 2PM멤버들이 수록 곡 총 12곡 중 9 곡을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에 참여 하며 이번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앨범은 2PM만의 음악 색깔을 확인할 수 있는 어쿠스틱, 얼반, R&B, 펑키, 일렉트로닉 사운드 등 다채로운 장르가 조화를 이루며 멤버들의 음악적 성장까지 엿볼 수 있는 곡으로 채워져 있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정규 5집[NO.5] 타이틀 곡’우리집’ 뮤직비디오 역시 뜨거운 반응이다. 현재 260만뷰를 돌파하며 국내는 물론 해외까지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2PM은 오는 27~28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 공원 체조경기장에서 '2015 2PM Concert "House Party”’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