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아디다스 오리지널스가 힙합 뮤지션 칸예 웨스트와의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 '이지부스트 350'을 전세계 동시 발매한다.
지난 2월 아디다스와 첫 번째 컬래버레이션 '이지부스트 750'을 선보였을 때 세계적으로 큰 화제를 일으키며 발매 즉시 완판 소식을 알렸다. 당시 이 신발을 얻기 위해 세계 각국의 사람들은 발매 며칠 전부터 매장 앞에서 밤을 새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이번 '이지부스트 350'은 한 줄의 실로 정교하게 짜여 진 니트 형식의 프라임니트 소재를 사용해 발을 완벽하게 감싸는 뛰어난 착화감이 특징이다. 중창 전체에 들어간 아디다스 부스트 테크놀로지는 걸을 때마다 뛰어난 쿠셔닝과 에너지 리턴으로 편안함과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칸예의 열정을 담아 아름다우면서도 심플한 소재에, 세월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심미적·미래지향적 스타일로 탄생됐다.
'이지부스트 350'은 오는 27일부터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명동,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홍대,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이태원,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광주 충장로점, 멀티샵 카시나647 압구정, 비이커 청담·한남스토어, 10꼬르소 꼬모, 분더샵 청담, KOON 해운대점, 쿤 위드 어 뷰 신사점, 갤러리아 웨스트에서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