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블랙야크 키즈가 '블랙야크 키즈맘 2기'를 모집한다. 아이들의 창의적인 야외 활동 및 자연 활동 등에 관심이 많은 5~11세 자녀를 둔 주부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2기 키즈맘은 7월 13일부터 3개월간 블랙야크 키즈 서포터즈로 활동하며, 매월 블랙야크 키즈 제품을 제공받고 이벤트를 통한 경품 및 미션 수행 단계별 상품도 받게 된다. 활동 종료 후 우수 활동자를 선정해 블랙야크 상품권을 시상할 계획이다.
지원방법은 '우리 아이가 블랙야크 키즈와 어울리는 이유'를 자신의 블로그에 포스팅 후 해당 URL을 블랙야크 블로그 내 '키즈맘 2기 모집' 포스팅에 비밀댓글로 신청하면 된다. 7월 8일 25명의 키즈맘을 발표할 예정이다.
블랙야크 키즈는 아이와 함께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고, 온라인 활동에 적극적인 주부들의 목소리를 통해 소비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를 생성하고자 올해부터 블랙야크 키즈맘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 2월 선발된 1기 키즈맘은 3개월 동안 온오프라인 활동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으로 블랙야크 키즈와 아웃도어 문화를 전파한 바 있다.
블랙야크 마케팅본부 김준현 이사는 "블랙야크 키즈맘 1기분들이 지난 4개월간 블랙야크의 협력자로서 많은 분들과 소통해주셨고, 블랙야크 키즈에 대한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며 "아이와 함께하는 아웃도어를 활동을 사랑하고 온라인에서 적극적으로 활동 중인 주부님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