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2PM의 정규 5집[NO.5] 타이틀곡 ‘우리 집’의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360만뷰를 기록했다.
이에 지난 20일 JYP공식 유튜브(https://www.youtube.com/watch?v=jrpixugYyQg) 및 2PM공식SNS 채널을 통해 안무 연습 영상 스튜디오 버전을 깜짝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뮤직비디오 조회수 300만 돌파에 대한 큰 감사와 이에 보답하는 마음을 담은 영상으로 편한 사복 차림으로 ‘우리집’ 안무 연습에 열중하고 있는 2PM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카리스마 넘치는 절도 있는 춤과 멤버들의 댄스 실력을 유감없이 보여주었고, 섹시한 매력까지 자아내 팬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또한, 생생한 발소리와 표정은 실제 안무 연습 현장에 있는 듯한 느낌을 불러 일으켰다. 공개된 안무 영상 역시 하루 만에 조회수 40만뷰를 기록하며 현재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15일 정규 5집 앨범으로 컴백한 2PM은 음원 발매 하자마자 실시간음원 차트 1위를 기록, 음원 발매 전 일본에서 타워레코드 예약랭킹 종합부분 정상을 차지하는 저력을 보여줬다. 뿐만 아니라 지난 19일 일본 유명 아티스트들을 재치고 일본 타워레코드 월드, 온라인-오프라인 종합 데일리 세일즈 차트 및 전 점포 앨범 차트 1위에 오르며 일본 음반 차트를 점령하며 현지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현재 신곡’우리집’ 뮤직비디오 360만뷰를 돌파하며 국내는 물론 해외까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2PM 멤버의 매력적인 마스크와 퍼포먼스를 감상할 수 있다.
한편, 2PM은 오는 27~28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 공원 체조경기장에서 '2015 2PM Concert "House Party”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