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다면 합리적인 비용에 실속있는 결혼 준비를 하려면 어떤 방법이 좋을까? 바로 웨딩과 관련한 모든 것이 한 자리에 모인 '결혼박람회'에 방문하는 것이다. 다가오는 주말, 27~28일 SETEC전시장에서는 국내 1위 웨딩 컨설팅 기업 웨딩앤아이엔씨(이하 웨딩앤)가 '제29회 웨딩앤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
국내 최대규모로 펼쳐지는 웨딩앤 웨딩박람회에서는 웨딩패키지, 한복, 예복, 웨딩홀, 예물, 신혼여행 최대 할인 및 각종 혜택을 제공하며 예비부부들의 이목을 이끌 예정이다. 최근 이슈인 메르스로 인해 방문을 꺼려하는 예비부부들도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다. 전시장 입구에서는 인천공항 등 주요 기관에서 사용하는 열감지기와 손소독제를 배치하고, 응급상황 발생에 대비해 간호사가 상주할 예정이다.
웨딩앤 웨딩박람회는 방문만 해도 마스크시트 1매, 나의PS파트너/사춘기메들리/최면 등 연극 할인권 2매, 롯데면세점&동화면세점 쿠폰북을 100% 증정한다. 특히 선착순 50쌍에게는 수아비스 바디2종, 독일기펠 오븐/칼블럭/레이나 전기오븐, 필립스 스트레이너 중 1개를 선물한다.
1시간 단위로 추첨하는 게릴라 추첨 이벤트에서는 루이비통 명품백, 샤넬 장지갑, 샤넬&몽블랑 카드지갑, 에스콰이어 가방, 소노비 캐리어 세트, 신랑 맞춤정장 제작권을 증정해 푸짐함을 더한다. 특별한 선물 이벤트는 이 밖에도 더 풍성하다. 업체부스에서 상담을 받은 후 스티커를 모아 빙고를 완성하면 셀프와인or손소독제를, 웨딩홀 부스에서 상담을 받고 스티커를 모으면 스타벅스 GIFT카드를 선물한다.
웨딩앤에서 론칭한 허니문 전문 여행사 여행앤라이프에서는 허니문 최대 130만원 파워 세일을 선보이며, 유럽/발리/호주/푸켓/코사무이/하와이/칸쿤 등 인기지역 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박람회를 통해 웨딩상품 및 허니문상품을 모두 계약하는 고객에게는 추가 선물로 독일 기펠 씨즐 프리미엄 열센서 와이드 그릴을 증정한다.
그밖에 하이마트 제휴를 통한 신혼가전 최강 세일 이벤트, 안전한 신혼여행을 위한 웨딩앤 동부케어 서비스 등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웨딩앤 웨딩박람회 관계자는 "결혼준비에 바쁘게 보내야할 예비부부들이 메르스로 인해 외출을 꺼려하는 경우가 있는데, 웨딩앤에서는 안전한 박람회 운영을 위해 위생에 철저하게 신경쓰고 있으니 안심하고 방문이 가능하다"며 "국내 최고, 최다 브랜드를 전시하는 웨딩앤 웨딩박람회에서 합리적이고 똑소리 나는 결혼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제29회 웨딩앤 웨딩박람회는 현재 홈페이지(www.weddingnfair.com)를 통해 사전참가 접수를 받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