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아야나 리조트, 스카이 결혼식장 오픈…소규모 웨딩에 제격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6-23 10:1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아야나 리조트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인도네시아 발리의 짐바란 해변에 위치한 통합형 리조트인 아야나 리조트 앤 스파 발리(AYANA Resort and Spa Bali)가 스몰웨딩에 적합한 ‘스카이(SKY)’ 결혼식장을 선보였다.

‘스카이(SKY)’는 짐바란 베이에 고요하게 펼쳐진 아야나 리조트(Ayana Resort)의 1.3km 해변에 위치하고 있다. 이곳은 7,500 ㎡의 다목적용 이벤트 장소로, 총90ha의 호텔 부지 속에 8개의 최신식 결혼식장이 자리잡고 있다.

특히 ‘스카이(SKY)’ 결혼식장은 결혼식을 위해 80여명이 앉을 수 있는 절벽 끝 테라스와 주변 정원에서1,000여명이 스탠딩 칵테일 파티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을 갖추고 있다.

이곳은 아야나 리조트(Ayana Resort)의 유명한 석양과 빛나는 바다의 숨막히는 장관을 즉석에서 제공한다.

또 사진촬영을 위한 로맨틱 세팅과 엔터테인먼트를 위한 무대를 제공하는 다리, 이벤트 장소까지의 이동을 위한 휠체어(wheelchair)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결혼 커플과 신부 들러리들이 준비하고 대기할수 있는 빌라도 준비되어 있고 절벽 끝에서의 로맨틱한 식사도 할 수 있다.

아야나 리조트(Ayana Resort)의 미치 소노다(Michi Sonoda) 마케팅 이사는 “’스카이(SKY)’ 결혼식장은 개인의 프라이버시가 최대한 보장되는 곳으로, 발리에서 가장 아름다운 결혼식장 중 하나.”라며 “최근 스몰웨딩이 인기를 끌면서 나만의 환상적인 결혼을 꿈꾸는 커플들의 문의가 많아지고 있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