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5일간의 썸머' 민낯 굴욕 없는 김예림, 그녀만의 피부 비결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6-23 16: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트레이 제공]

꿀피부가 돋보이는 가수 김예림이 자신만의 촉촉한 피부 관리 비결을 공개해 화제다.

18일 방송된 JTBC '5일간의 썸머'에서 촉촉한 꿀피부로 관심을 모은 김예림은 밤 늦은 시간에도 부드러운 클렌징으로 피부를 말끔히 하고 보습크림을 사용해 피부에 수분을 보충하는 등 피부 관리에 특별히 신경 쓰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취침 전 비타민을 선물하기 위해 예림의 방을 깜짝 방문한 로빈이 예림과 함께 한밤중 피부 관리 데이트를 즐기게 된 모습이 연출돼 여성들의 부러움을 샀다.

로빈의 방문에 앞서 클렌징을 마친 예림은 완벽한 민낯임에도 굴욕 없이 빛나는 꿀피부로 로빈을 놀라게 했다. 또한 예림은 로빈에게 함께 나이트 케어를 하자고 제안하며 로빈의 손등에 보습크림을 발라주는 등 스킨십을 하며 달콤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한편, 김예림이 피부 관리를 위해 사용한 제품은 프랑스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로 유명한 비쉬의 '아쿠알리아 떼르말 스파 광채 나이트 마스크'와 '오떼르말 스파워터', 그리고 '퓨르떼떼르말 파워 오일 클렌저’, ‘퓨르떼떼르말 저자극 거품 클렌저’ 제품으로 알려졌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2024_5대궁궐트레킹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