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오는 29일 신곡 ‘괜찮아요’로 컴백하는 그룹 비투비가 본격 리얼리티 ‘더 비트 시즌2’로 돌아온다.
비투비는 오는 7월 1일을 시작으로 매주 낮 11시, 네이버 스타캐스트 채널을 통해 온라인 리얼리티 프로그램 ‘비투비- 더 비트 시즌2’의 연재를 시작하고 팬들과 만난다.
지난 해 10월, 비투비 공식 스타캐스트 채널과 유튜브로 연재를 시작한 ‘더 비트’는 멤버들의 리얼한 일상과 대기실 비하인드 스토리, 그리고 비투비 멤버들의 핵폭탄 급 예능감을 바탕으로 팬들의 큰 사랑을 받은 프로그램. 이제는 온라인을 중심으로 한 꾸준한 인기 속 성공한 ‘웹 리얼리티’의 사례로 손 꼽히는 비투비 ‘더 비트’는 오는 29일 컴백을 앞두고 한층 강력한 구성, ‘역대급’ 빅웃음을 장전한 시즌2로 돌아와 ‘믿고 보는’ 비투비표 리얼리티의 새로운 한 획을 그을 예정이다.
이에 앞서 비투비는 25일 오후, 네이버를 통해 ‘비투비- 더 비트’ 시즌2의 티저영상을 공개하고 깜찍한 사전몰이를 시작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 영상에서 비투비 멤버들은 ‘비투비의 더 비트’를 한 글자씩 옮긴 피켓을 들고 각자의 개성을 나타내는 깨방정 워킹으로 카메라 앞에 등장, 웃음을 더한다.
최근 막내 육성재가 MBC ‘일밤- 복면가왕’과 KBS드라마 ‘후아유- 학교2015’ 출연을 통해 대세스타로 발돋움 한 것을 시작으로 비투비가 6개월 여 공백을 깨고 컴백을 앞두면서 오랜만에 공개될 이들의 새 리얼리티에 팬들의 비장한 관심이 쏠리고 있는 중. 특히 최근 온라인 연예 커뮤니티들을 중심으로 데뷔 초부터 더 비트 시즌1에 이르는 비투비의 방대한 리얼리티 영상들이 뒤 늦게 화제를 모으고 있는 만큼 7월 1일 베일을 벗을 ‘더 비트 시즌2’의 인기 몰이가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비투비는 오는 29일 자정 정규 1집음반 ‘컴플리트(Complete)’를 발매하고 데뷔 첫 발라드 타이틀 곡 ‘괜찮아요’로 컴백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