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태안3지구 개발수혜...‘화성태안3지구 우방 아이유쉘’ 분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6-27 11: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화성태안3지구 우방 아이유쉘’ 모델하우스]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화성시 태안3지구가 ‘수원도호부 읍치’를 재현한 역사·주거 복합단지로 재 추진될 전망이다. 2일 한국토지주택공사(LH) 화성서남부사업단에 따르면 태안3지구 추진을 위한 기본구상(안)을 지난달 초 수립하고, 협의주체인 화성시와 용주사에 보고를 마쳤다.

LH 관계자는 “화성시와 용주사 모두 큰 틀에서는 이견이 없어 세부사항 조정을 거친다면 무리없이 지구개발이 진행될 것으로 보고 있다”며 “다음달 중순께 태안3지구와 접하는 서부우회도로가 개통을 앞두고 있어 지구개발을 서두르고 있다”고 밝혔다

이에 ‘화성태안3지구 우방 아이유쉘’이 실수요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단지는 화성시 안녕동 138-88번지 일원에 조성되며, 전 평형 84㎡타입으로 구성 및  중도금 무이자이고 총 796세대 대 단지로 조성될 예정이어서 실수요자의 선호도가 높을 전망이며, 화성태안3지구와 바로 붙어 있어 택지지구의 미래가치를 선점하는 효과도 노려볼 만 하다. 

아파트는 100% 지하주차장 설계를 실현함으로써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아파트로 조성된다. 채광과 통풍, 조망까지 생각한 남향 위주 단지 배치는 물론 아이들의 안전한 도보환경을 제공하고, 단지 내 조경면적은 48%나 돼 사계절 내내 쾌적하고 싱그러운 단지가 조성될 전망이다.

선호도 높은 타입인 84㎡로 전 평형을 구성했으며, 4Bay(일부 세대)와 4Room으로 시공된다. 일부 세대는 벽체를 가변형으로 설계해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공간이동이 가능하도록 배려했다.

단지 내부에는 이웃과의 즐거운 교감이 이루어지는 야외 공연장과 허브원, 잔디광장 등 싱그러운 테마파크가 조성되어 그린 프리미엄을 더한다. 휘트니스센터와 실내골프연습장에서는 활력 있는 생활을 지원함으로써 운동이 부족한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관리해 준다. 또 보육시설, 주민회의실, 작은 문고 등 입주민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커뮤니티 시설도 들어선다.

분양 관계자는 "단지앞 화성태안3지구 의 공사재개 움직임과 인근 공군비행장 이전확정 가시화, 정부의 저금리 기조 유지로 평일에도 잔여분 계약이 눈에띄게 늘고 있어 조금이라도 서두를 필요가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모델하우스는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고, 전화예약 후 방문이 필요하다. 
분양문의 : 031-538-1714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