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를 사랑한 시간 하지원, 인피니트 엘과 비밀 만남 "딱 걸렸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6-28 17: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 너를 사랑한 시간 방송 캡처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너를 사랑한 시간' 하지원와 인피니트 엘의 첫 만남이 공개됐다.

SBS 주말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극본 정도윤, 이하나/ 연출 조수원) 측이 28일 2회 방송을 앞두고 공개한 스틸컷 속에는 당당한 커리어우먼 포스를 풍겨내는 오하나(하지원 분)가 한 손에는 커피를 들고 다른 손으로는 전화를 받으며 걸어가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어 뒤에서 들려오는 누군가의 부름에 뒤를 돌아보고 있어 이후 무슨 상황이 벌어질 것인지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이는 상큼한 연하남인 기성재(엘 분)가 처음으로 하나에게 말을 건네는 모습이다. 무엇보다 성재는 1초 이상 눈을 마주칠 수 없을 정도로 뜨거운 눈빛으로 하나를 바라보고 있어 두 사람의 설레는 만남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무엇보다 공개된 스틸에서 하나는 갑작스러운 연하남의 등장에 당황한 듯한 표정을 짓고 있고, 성재는 그런 하나를 지긋이 바라보고 있다. 이런 하나와 성재의 모습에서 첫 만남이 무색할 정도로 설레는 '썸'의 기운이 느껴져 두 사람의 만남이 혹시 '운명적 만남'이 아닐까 의심하게 만든다.

뿐만 아니라 이후 하나와 성재는 늦은 밤 차 안에서 비밀 데이트를 즐기는 듯 이야기를 나누고 있어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은 얼굴에 미소를 띤 채로 간단한 간식을 먹고 있는데 마치 이 모습이 심야 비밀 데이트를 연상케 해 앞으로 두 사람이 어떤 관계로 발전하게 될 것인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하나에게는 성재와의 길거리 만남을 시작으로 뜻밖의 상황들이 펼쳐지며 두 사람 사이에 묘한 기류가 형성되는 등 두근거리는 에피소드가 이어질 예정이다.

한편 '너를 사랑한 시간'은 인생의 반을 사랑보다 먼 우정보다는 가까운 '연애불가' 상태로 지내온 두 남녀가 겪는 아슬아슬한 감정들과 성장통을 섬세하게 터치하며 숨어있는 연애세포를 자극할 현실공감 로맨틱 코미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