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티호텔대전, ‘썸머 릴렉싱 패키지’ 판매

[사진=롯데호텔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롯데시티호텔대전이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오는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썸머 릴렉싱(Summer Relaxing) 패키지’를 선보인다.

15만원에 제공되는 ‘썸머 릴렉싱 패키지 1’은 스탠다드 더블 또는 트윈 객실, 헐리우드 트윈 객실 중 1박, 업스케일 뷔페 레스토랑 씨카페(C’café) 조식 뷔페 2인, 비치백, 아이스 텀블러와 파우치, 스포츠 타올이 포함된다.

17만원의 ‘썸머 릴렉싱 패키지 2’는 기본 패키지 특전에 패밀리 트윈 객실 또는 패밀리 트리플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이, 19만원의 ‘썸머 릴렉싱 패키지 3’는 4인 가족이 여유롭게 투숙할 수 있는 패밀리 더블/더블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이 제공된다.

오는 7월 19일까지 예약하는 고객 중 7월 1일부터 19일 사이에 투숙하는 고객에게는 10%의 추가 할인을 제공하는 ‘얼리썸머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편 롯데시티호텔 대전은 6월 15일부터 8월 31일까지 ‘대전, 충청지역민 여름 특별 패키지’를 마련했다.

13만원에 이용 가능한 ‘대전, 충청지역민 여름 특별 패키지 1’은 스탠다드 더블 또는 트윈 객실, 헐리우드 트윈 객실 중 1박과 조식 뷔페 2인, 14만원의 ‘대전, 충청지역민 여름 특별 패키지 2’는 기본 특전에 패밀리 트윈 객실 또는 패밀리 트리플 객실로 업그레이드해 준다. 또 15만원의 ‘대전, 충청지역민 여름 특별 패키지 3’는 패밀리 더블/더블 객실로 업그레이드해 준다.

이번 패키지는 체크인 시 지역거주 확인을 위해 신분증을 제시하면 대전, 충청도민 누구나 이용 할 수 있으며 패키지 가격 모두 세금 별도다. 042-333-1000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