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펜션은 야놀자(대표 이수진, www.yanolja.com)의 대표 서비스 중 하나다.
전국 1,800여 개 인기 펜션의 정보와 실시간 예약 서비스를 제공한다.
야놀자펜션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29일부터 7월 10일까지 약 2주 동안 매일 1명의 당첨자를 선발해 펜션을 만 원에 예약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2인실에서부터 4인 이상 가족 단위 여행객들을 위한 객실까지 다양한 상품을 마련했다.
특히 1박 요금이 45만 원 이상인 ‘풀빌라형’ 펜션의 객실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풀빌라 펜션은 독립된 객실 안에 수영장과 각종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연인이나 가족 단위 관광객 사이에 인기가 높다.
‘만 원의 행복’ 이벤트는 야놀자펜션의 홈페이지(www.yapen.co.kr)와 모바일 앱을 통해 진행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자의 이름과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벤트 참여는 매일 오전 9시부터 다음날 오전 8시 50분까지 가능하며 당첨자는 익일 오전 9시에 발표된다.
이벤트 내용을 페이스북이나 카카오톡을 통해 공유하거나 야놀자펜션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추가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야놀자펜션의 신종태 총괄 팀장은 “이번 이벤트는 가족, 연인, 친구와의 여름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으로 기획됐다.”며 "전국 인기 펜션 제휴점을 보유하고 있는 서비스답게 예약이 어려운 성수기 객실을 경품으로 내건 만큼, 고객들이 보다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