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아침부터 아침까지’로 컴백한 틴탑의 새 앨범 ‘NATURAL BORN TEEN TOP’이 국내 음반 차트에서 압도적으로 1위를 휩쓸었다.
29일 현재 국내 주요 음반 판매 조사 사이트인 한터차트의 최신 주간 차트(6월 22일~28일 집계)에 따르면 틴탑은 지난 22일에 발표한 ‘NATURAL BORN TEEN TOP’로 최다 음반 판매 부문 1위에 올랐다.
특히 틴탑의 이번 앨범 ‘NATURAL BORN TEEN TOP’은 DREAM과 PASSION 두가지 버전으로 발매, 한터차트를 비롯해 신나라 레코드 등 주요 음반사의 판매량 집계 사이트에서 주간차트에 1위와 2위에 동시에 올랐다. 틴탑의 새 앨범의 타이틀곡 ‘아침부터 아침까지’는 틴탑의 감성적인 보이스가 돋보이는 세련된 POP DANCE 곡으로 사랑하는 그녀와 아침부터 아침까지 단둘이 함께 하고 싶다는 남자의 직설적이고 솔직한 고백을 담은 러브송으로 꾸미지 않은 직설 화법이 여심을 설레게 하며 음악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이번 앨범은 틴탑의 창조와 니엘의 자작곡과 다채로운 장르의 수록곡이 조화를 이루며 틴탑의 음악적 성장을 엿볼 수 있는 곡들로 채워져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아침부터 아침까지로 컴백한 틴탑은 활발한 방송 활동을 하고 있으며, 오는 7월 4일에는 일본 공연의 성지 부도칸에서 단독콘서트를 개최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