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서은광, 'SNL식 연기 몸에 배 뮤비찍을 때 고생"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6-29 16:5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그룹 비투비의 서은광이 tvN ‘SNL 코리아’에서의 연기가 몸에 비어 고생했다고 고백했다.

그룹 비투비는 29일 오후 서울 DMS스튜디오에서 정규 1집 앨범 ‘컴플리트(Complete)’ 발매 기념 공연을 열고 첫 무대를 공개했. 이 날 서은광은 뮤직비디오에서의 연기에 대한 소감을 묻는 질문에 “‘SNL 코리아’에서 잠시 크루로 활동한 적이 있었는데 그 연기가 몸에 밴 것 같아 정극의 느낌을 담기가 힘들었습니다”고 답했다.

이에 연기 활동 경험이 있는 비투비 멤버 육성재는 “은광이 형이 나이가 많아선지 귀엽게 보이려 합니다”며 “자신을 내려놓고 연기해야 멋있어 보일 것”이라고 아쉬워했다.

다른 멤버들도 서은광이 귀여운 연기를 하려고 한다며 이구동성으로 입을 모았고 서은광은 아니라며 곤혹스러워했다. 

비투비는 이날 '괜찮아요' 공개 후 멜론과 엠넷, 소리바다, 지니, 올레뮤직, 네이버뮤직 등 6개 차트 정상에 진입했다. 데뷔 4년 만에 첫 음원 1위의 영예를 안은 비투비는 이날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각종 음악 프로그램 출연 등을 통해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비투비 '컴플리트' 타이틀곡 '괜찮아요'는 손영진, 조성호가 작곡한 비투비 맞춤형 발라드곡으로 치열한 현실 속에서 희망을 잃지 않고 살아가는 이 시대의 청춘들을 위한 공감형 힐링 송이다. 이민혁, 정일훈이 큐브엔터테인먼트 홍승성 회장과 함께 직접 가사 작업에 참여했으며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현실적 가사, 비투비의 드라마틱한 보컬이 돋보이는 곡이다.

비투비의 첫 정규앨범 ‘컴플리트’는 29일 자정 발표됐다. 비투비는 내달 1일 '쇼챔피언'으로 첫 방송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