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아식스 코리아가 오는 9월 6일 남산공원에서 '2015 아식스 쿨 런'을 개최한다.
이번 대회 역시 지난해와 동일하게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집결해 남산 북측순환로를 따라 달리다 목멱산방에서 반환하는 7km의 코스로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7월 13일부터 아식스 코리아 페이스북에서 가능하며, 참가 희망자들은 기록향상을 위한 개별 참가와 러닝을 즐기기 위한 단체 참가 중 선택할 수 있다. 대회 참가 인원은 총 700명으로 모집 인원 중 600명은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7월 22일까지 1차 모집 후 댓글 미션을 통해 선발한다. 나머지 100명은 아식스 강남직영점에서 진행되는 이벤트 등을 통해 선발할 예정이다. 참가비는 4만원이며, 참가자 발표 및 등록은 7월 27일이다.
아식스는 대회 참가자 전원에게 아식스 러닝 티셔츠를 사전 제공하며, 행사 당일 스냅백과 스포츠 타월을 증정한다.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국내 출시 예정인 아식스 대표 러닝화 '젤 카야노 22'를 증정한다.
레이스가 끝난 후에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고품격 웰빙 런치박스를 제공하며 오아시스 수영장에서 참가자들이 자유롭게 즐기는 풀사이드 파티를 진행할 예정이다.
아식스 쿨 런 담당자 김 정 과장은 "작년에 처음 진행한 아식스 쿨 런이 기대 이상으로 많은 분들께 사랑을 받아 2015 아식스 쿨 런을 준비하게 되었다"며 "올해는 더욱 다채로워진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니 러닝을 사랑하고 즐기는 러너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