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2PM이 일본에서 각종 차트를 점령하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15일 발매 된 국내 정규 5집 앨범’NO.5’가 오리콘 위클리 월드 차트1위를 차지했다. 또, 발매를 앞두고 있는 'World Tour ‘Go Crazy’ in Seoul' 콘서트 DVD가 타워레코드 종합- 월드 예약차트 1위에 오르며 현지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정규 5집 ‘NO.5’는 2PM만의 음악 색깔을 확인할 수 있는 특별한 앨범이다. 여기에 일본 싱글 활동과 자작곡 앨범을 발매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위치를 확고히 한 2PM멤버들이 수록 곡 총 12곡 중 9 곡을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에 참여 하며 이번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2PM 'World Tour ‘Go Crazy’ in Seoul' 콘서트 DVD는 지난 10월 펼쳐진 공연을 담은 영상으로 무대 퍼포먼스와 2PM의 개별 스페셜 인터뷰가 담겨있어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정규 5집 ‘No.5’ 타이틀곡 ‘우리 집’은 2PM 멤버 준케이가 작사, 작곡한 노래다. 트리플럿 스윙 리듬이 돋보이는 중독성 강한 곡이다. 또, 이성에게 강렬하게 끌리는 남자의 마음을 담은 곡으로 심장을 뛰게 하는 일렉트로닉 사운드와 여심을 저격하는 가사. 비트.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한편, 정규 5집 ‘No.5’ 타이틀곡 '우리 집' 의 뮤직 비디오는 현재 유튜브 조회수 530만을 돌파 하며 국내는 물론 해외에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