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금강제화가 '랜드로바 맘앤키즈 슈즈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
'엄마와 아이가 함께 신을 수 있는 창의적이고 실용적인 디자인'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대학(원)생 및 일반인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금강제화 홈페이지에 지원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후 드로잉, 일러스트, 포토샵 등으로 완성한 출품작(8절 캔트지 또는 JPEG파일)과 함께 제출하면 된다.
공모작 접수는 3일부터 31일까지 금강제화 디자인팀으로 방문 또는 우편접수 하거나 이메일(mom&kids@kumkang.com)로 하면 된다. 접수된 공모작은 창의성, 실용성, 착화감 등을 기준으로 1차 심사를 거친 후 멘토링 프로그램을 통해 제작된 실제 제품으로 2차 최종 심사를 진행해 8월 26일 최종 수상작을 발표할 계획이다.
대상 1명(팀)에게는 상금 300만원과 제품 출시, 패션지 화보 촬영의 혜택이 주어진다. 금상, 은상, 동상에게는 각각 200만원, 100만원, 5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금강제화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은 디자인과 실용성, 편안함을 동시에 만족해야 하는 슈즈에 대해 고객이 기대하는 니즈를 파악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상품 개발을 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향후 고객과 소통하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국내 대표 슈즈 브랜드로서의 역할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